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우리 광주사랑의교회는 오직 하나님의 은혜로 세워진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아니고서는 생각할 수 없는 특별한 보호하심 가운데 지금까지 지내왔습니다. 
그렇기에 지난 시간동안 주님께서 맡겨주신 영혼구원의 사명, 예수님의 제자 삼는 사역에 최선을 다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모든 힘을 다하여 하나님을 향한 진실된 예배, 다음세대와 지역사회, 더 나아가 선교에 집중하고 매진하였습니다.

  

제가 교회를 섬기면서 많은 사역 가운데서도 늘 마음에 고심하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경화여자고등학교 내에 있는 강당과 부속건물을 사용하면서 다가온 두 가지 문제였습니다.
하나는 주일예배가 체육관을 보완해서 꾸민 강당에서 드려지는 관계로, 집중력이 흐트러져 보다 영감 넘치는 예배를 드리지 못하는 어려움이었습니다. 목회자의 눈으로 볼 때 많이 괴로웠습니다.
또 하나는 주일학교 교육에 사용되는 건물의 노화 문제와 건물 사용하는 시간의 제한성 문제로 마음껏 주일학교 교육이 이루어지지 못하는 문제였습니다. 이러한 마음에서 사랑채플 신축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성도가 예배에 온전히 집중하여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는 예배, 성도들이 예수 닮은 자녀로 더욱 더 빚어지고 성장하여 예수님의 사랑을 나누는 제자의 삶, 그리고 다음세대가 마음껏 믿음 안에 자라갈 수 있는 신앙교육, 이 모든 것을 담아내기 위해서는 새로운 공간 마련이 필수적이었습니다. 

 

이번 신축은 우리 교회에서 지향하는 예배와 훈련, 교육과 선교를 위해 효율적으로 사용되기 위한 공간을 준비하는 귀중한 사역입니다. 새롭게 신축되는 사랑채플을 통해 거룩한 하나님의 사명을 이루어 갈 것입니다. 신축이 아무 어려움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와 기도 부탁드립니다.


- 박희석 담임목사